본문 바로가기
하루두끼식사

일주일 간의 식사기록(9/6~9/12)

by yewon/예원 2020. 9. 14.

조금은 불량했던 일주일간의 식사기록

습한 날이 많아서 어깨랑 목, 허리 통증이 재발하고 기운도 별로 없고 입맛도 없고 하루 한 끼 실천했어요.

덕분에 가족들 식사까지 덩달아 부실했네요.

 

장을 보러 다녀온 곳은 한국마트에요. 원래는 냉장고 음식 꺼내 요리하려고 했는데 외식하거나 투고하자고 나갔다가 가까운 마트가서 고기사서 집에서 구워먹느라 장을 보게 되었어요.

좋아하는 구이맨도 사가지고 와서 식사대신으로 잘 먹었네요.

 

  점심 저녁
9/6 일 샌드위치, 샐러드(X) 샌드위치(옥수수)
7 월 한식(달걀,과일) 돼지통삼겹살구이
8 화 (X) 가재미생선찜, 감자볶음
9 수 라면,한식-남은반찬(X) 삼겹살, 목살양념구이
10 목 냉면 피자(X)
11 금 돼지목살구이, 달갈찜 군산짬뽕라면(X)
12 토 베이글(X) 옐로커리, 난, 샐러드

(괄호)안은 제가 따로 먹은 거에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삼겹살 그리고 콩나물 볶음
알디에서 산 냉동 가자미. 오븐에 구워먹고 매운 양념으로 생선찜으로
10개 팩 하나사서 매일 하나씩 식사대용으로 넘 맛있다.

 

옐로 커리. 트레이더 죠에서 산 예로커리랑 코코넛 밀크넣고 끓이고 닭다리랑 양파, 감자 넣고 만들었다. 난은 알디에서 구입. 오븐에 구웠는데 꽤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