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두끼식사

일주일간의 식사기록 (10/4~10/10)

by yewon/예원 2020. 10. 13.

테이크 아웃 음식도 있었고, 남편이 회사에서 케이터링을 받아 식사하고 남은 음식을 가져와서 두 번의 저녁을 해결했다.

적고 보니 무척 편하게 한 주를 보냈다.

 

장 보러 다녀온 곳은 한국 마트. 냉장고 단식한다는 계획을 지키려고 한 창 제철인 포도랑 남편이 좋아하는 젓갈만 사 왔다.

속이 많이 불편하다고 해서 누룽지 끓이고, 한식으로 식사하려고 노력한 한 주의 식사기록

 

  점심 저녁
10/4 일 치킨로티서리, 샐러드, 맥앤치즈 누룽지, 참치, 나물
5 월 누룽지, 스테이크 누룽지, 녹두전
6 화 브로콜리새우덮밥, 달걀 스틱키핑거조인트:샌드위치,핑거,나쵸
7 수 물만두,포도 스테이크,감자,샐러드,나쵸,모찌도넛
8 목 누룽지,밑반찬 그릭샐러드,자이로
9 금 밥,콩나물국 돼지불고기,전,나물,떡
10 토 달걀,빵,크림어브머쉬룸스프 치킨윙

 

새우랑 데친 브로컬리를 버터에 살짝 볶다가 소금 후추 간 하고 아미노 소스 1스푼 정도를 넣고 조금 조려준다. 밥이랑 먹어도 괜찮고 달걀을 심심하게 스크럼블에그로 해서 곁들이면 밥없이도 잘 먹을 수 있다. 반찬은 진미채 무침은 어머님이 장아찌는 나의 사부님이 만들어 주셨는데 둘 다 맛있어서 밥 잘 안먹는데 자꾸 밥을 찾게 된다.^^
다른 동네로 쇼핑 다녀오다가 발견한 치킨 핑거 맛집, 스틱키스 핑거 조인트. 자주 가게 될 곳!!!
동네에 새로 오픈 한 모찌넛에서 산. 모찌 도넛.. 쫄깃한 식감이 마음에 든다. 

 

챱스테이크랑 감자 구워서 함께. 요즘 자주 해먹는 샐러드 오이랑 토마토, 가끔은 아보카도 잘라 넣고 다진 양파 약간.. 소금 후추 간하고 올리브오일 1큰술이랑 레몬즙 1/2개분 짜 넣고 완성 ... 자극적이지 않고 내 입맛에는 딱 인데 남편은 아주 좋아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