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에살다보니

콜로라도에는 눈이 내렸어요.

by yewon/예원 2020. 9. 13.

9월에 내리는 눈 그것도 폭설

 

콜로라도에서는 9월 8일에 갑작스럽게 폭설이 내렸어요.

20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네요.

나무와 차를 다 덮을 만큼 많이 내린 지역도 있고, 나무도 쓰러지고 전기가 나가기도 했어요.

 

 

 

 

 

 

그래도 이번 눈으로 콜로라도 지역의 극심한 가뭄에는 도움이 될 거라고 하네요.

나쁘기만 한 일은 없나봐요.

 

갑작스럽게 내리는 눈으로 길이 갑자기 눈이 쌓이고 길이 미끄러워 사고가 났던 기억이 있던 저는 뉴스를 접하면서 가슴을 쓸어내렸네요.

 

https://denver.cbslocal.com/2020/09/10/summer-snow-totals-colorado-september-snowstorm/

Colorado Front Range Snow Totals: Summer Snow Piles Up, With Nearly A Foot In One Location

In most months of the year, the snow that fell in Colorado this week would not be considered impressive. But for the second week in September, it really was.

denver.cbsloc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