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ewon

간단한 자기소개

by yewon/예원 2020. 7. 9.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신 분들 귀한 시간 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동안 아무도 찾지 않는 네이버 블로그를 가지고 있었어요.

많은 분들과 소통을 했던 것이 아니고 가지고 있던 자료나 정보들을 정리하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블로그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었는데 미국에 오고 나서는 네이버 메일 말고는 관련 서비스가 별로 필요가 없고 다른 블로그에도 거의 가지 않게 되어 닫아 두었어요. (구글을 서치를 이용하고, 인스타와 유튜브를 많이 이용하게 되네요.)

 

저는 미국 동부 뉴저지에서 이민자로 살고 있어요.

2020년 미국 이민온지 7년 차에 접어들었네요.

 

가정주부이고, 새로운 직업을 가진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오피스 오픈을 준비하고 있어요.

오픈하기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지는 모르겠지만 미국에서 직업을 찾고 창업을 하는 과정을 블로그를 통해 정리하며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먹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고(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식탐이 많아요), 요리와 베이킹하는 것을 즐기며

책을 읽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좋아해요.

자주 바닷가나 산에 가서 하늘과 풍경을 보며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꾸준하게 무언가는 하는것에 어려움을 겪는 저는 2019년 부터 아침에 운동하고 영어공부, 책읽기를 아주 짧은 시간이라고 실천하려고 하고 있어요. 여기에 짧은 글이라고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 블로그를 다시 열었어요.


인터넷을 통해서지만 따뜻한 글로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고 받았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2020년 7월

 

몇 해전 나고야에서...

 

https://linktr.ee/yewon_sabina

 

@yewon_sabina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